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모션이 시작됐네요.

쿠팡에 들어갔더니 아주 크게 광고중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은 윈도랑 오피스밖에 써본 적 없는 저에게는 신기할 따름입니다.
서피스라는 제품명을 들어보기만 했지 그다지 신경 쓰진 않았거든요.
그래서 들어가 봤습니다.

서피스 랩탑 고

사진에 있는 모든 제품이 프로모션인줄 알았는데 서피스 랩탑 고만 프로모션이군요.
이건 그냥 평범한 노트북컴퓨터처럼 생겼네요.
미국 유학 다녀온 분들이 꼭 랩탑이라고 얘기하던데. ㅎㅎㅎ
가성비가 좋다고 광고를 하네요. 1kg이 조금 넘는 무게.
페이지 들어가니까 788,000원입니다. 가격은 마음에 드네요 제가 항상 노려보는 제품들이 이정도 가격대거든요.
근데 문제가 있습니다.
화면이 12.45인치
저같이 노안이 있는 사람에게 12인치대는 무리입니다. 흑

서피스 북 3

이건 13인치, 15인치네요.
램이 32기가???
이건 너무 큰거 같은데.
들어가보니 가격 230만원. CPU i7.
이건 좀....

서피스 고 2

이건 109만원이네요.
키보드를 떼서 태블릿처럼 쓸 수 있고 LTE 연결도 되고.
근데 프로세스가 M3인데다가 화면크기가 10.5인치
저한테는 무리네요.
이건 노트북처럼 생겼지만 그냥 태블릿인데 키보드가 달린거네요.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아이패드와 싸워서 이길 수 있을런지...

https://coupa.ng/bNQfJO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