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심심해 하는 아이를 위한 키자니아 서울 할인 정보

아이가 방학을 해서 심심해한다.

어제는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클레이를 갖고 놀고 있었다. 그리고 다음주에는 다니고 있는 학원도 방학을 한다.

"심심하지 않아?"

물어봤지만 대답안하고 클레이만 갖고 놀고 있었다.

"개학하면 친구들한테 매일 클레이 갖고 놀고, 유튜브만 봤다고 얘기할거야?"

이 질문에 아이가 퍼뜩 깨달았나 보다.

"심심해. 맨날 집에 있는 거 싫어. 학교가서 집에만 있었다고 얘기하기 싫어."

웃으며 얘기한다.

나야 못 가지만 엄마와 같이 가면 되니까 아내와 함께 어디 갈 데 있나 찾아봤다.

그리고 아내가 '키자니아 서울'에 가겠다고 한다.

 

키자니아 서울을 고른 이유는?

요금과 접근성, 그리고 새로운 경험 이라는 세 가지 기준을 가지고 검색을 했다.

작년까지 주로 가던 곳이 뽀로로파크와 롯데월드타워 지하에 있는 수족관에 주로 갔다.

그리서 처음에는 뽀로로파크를 갈까 생각을 했었지만 아이가 싫다고 한다.

그런데 세 가지 조건을 갖춘 장소를 아내가 골랐다.

"키자니아"였다.

아내가 키자니아를 검색한 내용을 보여줬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면 20%할인쿠폰 적용 가능하다.(나는 2019년 3월부터 스마일클럽을 이용중이다.)

일단 요금면에서 마음에 든다.

아내는 운전을 못하기 때문에 어디를 가던지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키자니아가 잠실역에 있으니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 아주 편하다.

그리고 키자니아를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다.

아..나는 나쁜 아빠네..

키자니아 서울 요금. 할인율이 높다.

그래서

G마켓에서 예매권을 스마일클럽 할인 받아서 구입했다.

그리고 아내가 키자니아에 회원가입을 하고 예매권을 등록했다.

키자니아 예약을 하면서 결제수단으로 예매권을 선택하고 예약을 완료했다.

잘 놀다와라.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