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왜 오르나요.

매수할 코인 고르는 나만의 기준

전 코인을 매수할 코인을 고르는 기준은 단순합니다.

한국시간 아침 9시가 되면 업비트 그래프가 바뀝니다.

그래서 저는 9시쯤 스탑선 조정을 합니다.

그리고 점심쯤 좀 바쁘면 저녁때쯤 매수할 코인을 고릅니다.

업비트 첫 화면에서 거래대금 기준으로 정렬을 합니다.

그리고 빨간색으로 오르고 있는 코인을 매수합니다.

로직연습용이니까 1만원 시장가로 매수합니다.

그리고 바로 스탑라인을 예약매도로 걸어놓습니다.

도지코인도 얼마전 이런 기준으로 골랐습니다.

다른 코인은 다 내려가고 있어서 안 샀고 도지코인만 올라가길래 샀습니다.

 

현재 도지코인 수익률

도지 코인이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몇 번 더 매수 했습니다. 이걸 애드업이라고 합니다.

애드업을 했는데도 수익률은 계속 올라가네요.

영문을 몰랐습니다.

왜나하면 다른 건 다 내려가고 있거든요.

(그래도 오늘 몇개 오르는 게 있어서 또 매수는 했습니다.)

그런데도 70%가 넘었네요.

역시 전 이런 변동성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인지 보유자산도 35만원이 됐습니다.

어제보다 만원이 늘었네요.

도지코인 수익률

도지코인이 왜 오르는지 영문은 모르고 있었는데 슈카TV에서 얘기를 해줬네요.

게임스탑, 비트코인을 뒤에서 조종하는 엘런머스크입니다. ^^

뭔가 목적을 갖고 얘기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계속 오르니까 개인들은 사고 팔고를 반복하는가 보네요.

 

슈카TV-도지코인, 세상에 이런 일이

 

도지코인. 언제 팔까?

엘런머스크 같은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는 잘 모릅니다.

트레이딩 하는 데 꼭 저런 사람들의 생각까지 알 필요가 있을까 여겨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도지코인도 제 원칙대로 갑니다.

오르면 계속 매수할겁니다.(애드업)

그리고 내리면 자동으로 팔릴겁니다.(스탑)

회사다니는 사람에게 이보다 더 쉬운 거래방법은 없습니다.

그리고 전 또 어떤 코인을 살까 잠들기 전에 찾아보면 끝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