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마로 코인 스탑에 걸렸습니다.

저는 주식이든 코인이든 매수를 하게 되면 무조건 스탑을 걸어놓습니다.

마로 코인도 매수후에 스탑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20%일 때 정액으로 더 매수했습니다.

또 40%일 때 다시 한 번 더 매수했습니다.

 

마로 코인 차트 모양

어제까지 거의 160% 수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수익률이 아무리 높아도 스탑을 무작정 올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제가 정한 원칙에 맞는 스탑을 걸어놓습니다.

 

아래는 마로코인의 일봉차트입니다.

어제는 일봉 바디가 너무너무 얇습니다.

오늘 아침에 스탑을 조정하면서

'아 오늘 이 코인은 스탑에 걸리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봉 몸통이 너무 작으면 다음 날 떨어지는 경우가 많더군요.

 

마로 코인 일봉 차트

 

 

마로 코인 오늘 수익은 얼마?

제가 마로코인을 2만원어치 보유하고 있었네요.

그리고 오늘 정산된 금액이 49,343원입니다. 

수익률 146퍼센트입니다.

주식으로 이런 수익률 맛을 보질 못했는데. 가상화폐로 느껴 보네요.

 

오늘까지 가상화폐 수익률은?

마로 코인이 매도되고 나니 보유 현금이 늘었습니다.

이 현금으로 다른 코인을 추가 매수했습니다.

제가 추가 매수 기준으로 삼은 40% 수익률을 넘어 있었거든요.

나머지 현금은 그냥 들고 있습니다.

오늘 코인장이 별로입니다.

제 기대에 맞게 오르고 있는 코인이 없었습니다.

내일 아침에 스탑 조정하면서 어떤 코인을 더 매수할까 찾아봐야겠습니다.

 

오늘(2021-04-03) 코인 수익률 현황

관련 포스팅

알트코인을 이용한 추세추종 연습중입니다.

알트코인 추세추종 매매현황

알트코인 수익률 오늘 왜 이래

터틀트레이딩 수강 후 코인, 주식, 해외선물 투자현황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