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추세추종 매매현황

입금 및 매매현황

어제 현금 10만원을 추가 입금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저금통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꽉 챘으니 비우라는 메시지가 왔습니다.
이 금액이 10만원이더군요.
바로 입금하고 수익률 20% 넘는 코인을 추가 매수했습니다.
새로 매수한 코인도 있고요.

알트코인 수익률 현황

아침 출근길에 본 알트코인 현황입니다.
코인 변동성은 정말 대단합니다.
어제 애드업한 코인 하나는 밤새 70% 수익률입니다.
하나는 마이너스였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60% 찍고 있어서 애드업 했습니다.

반면에 두 종목은 힘이 없네요.
제가 설정한 스탑에 아직 이르지 않아서 나가지 않고 있습니다.
거의 손실 확정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스탑선을 유지하고 그냥 놔둘 생각입니다.
예상하지 않고 대응하는 게 정신건강에는 유리하거든요.

다른 투자현황은

현재 해외선물 마이크로 종목 1개를 사 놨습니다.
주식도 5종목 사 놨는데 수익률이 코인보다는 낮네요.
저녁때 현황보고 정리해 봐야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